rss 아이콘 이미지




오늘후기는 저스티스리그입니다.


 얼마전에 운정 메가막스에서 봤습니다!





저는 어벤져스나 저스티스 리그 , 슈퍼맨,배트맨 등등 이런영화는 찾아서보지 않습니다.


그런데도  재밌더라구요 .. 원래 이런영화를 좋아하지않는데도 말이죠..


일단 줄거니라 이야기는 스포가될수있으니 안하고


간단하게말하자면


재미있었습니다.


어벤져스를 재밌게보신분들은 저스티스리그도 재밌게볼수있을거같습니다.


굳이 어벤져스와 비교하자면 어벤져스가 훨씬 더  재밌긴합니다..


이영화에서 슈퍼맨이나오는데 슈퍼맨이 이렇게 먼치킨일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사벽 캐릭터로 나와서 좀놀랐습니다. 저는 슈퍼맨도 그렇고 배트맨도 그렇고 한번도본적이없어서 몰랐거든요..


배트맨은 그반대로 쌘줄알았더니 초능력도없고 인간이라 내가 생각한거랑 다르게  다른캐릭터와 다르게 약하게나오더라구요 ..


오늘처음 안 사실. .ㄷㄷㄷㄷ



히어로영화나 어벤져스 같은영화를 좋아하시는분들은 만족하실만한 영화 인거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