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아이콘 이미지


오늘본 영화는 범죄도시 입니다.


마동석님의 팬이기에... 너무 기대했었습니다..



출연진은


마동석. 윤계상,조재윤,최귀화,임형준 배우님들이 출연하셨습니다.





역시나 마동석....


카리스마있는모습과 사이다를 터트려주는 ....캐릭터...


명대사는 역시 .. 진실의방 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낙연기를 잘하신걸로 유명하니깐 사실 믿고보는배우죠...


역시나 범죄도시에서도 마동석님의 카리스마있는 연기를 봤습니다.





윤계상...


장첸역을 연기해주셨는데..


사실 윤계상씨는 제가 다른작품을 본적이없어서 연기를잘하는지 몰랐는데..


범죄도시에서의 장첸은... 진짜 압도적으로 무섭고 소름돋는 연기를보여주셨습니다..


진짜 제가 범죄도시를보고 윤계상님을 엄청 인정하게됬다는...


이영화를보고나서 조선족 장첸과 황해에 나오는 면정학... 붙으면 누가이길까..라는생각을 잠시해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범죄도시 솔직히 엄청 기대는안하고 마동석만 믿고봤는데


상상이상으로 재미있었습니다.


특히 윤계상 연기에 ...박수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