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아이콘 이미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후기!! 첫판 첫치킨 !!!

배틀그라운드 2018. 5. 17. 14:03 Posted by 패트릭블로그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다운로드후 첫판만에 치킨을 !!!!!


일단 간단하게 후기좀 남겨보자면 ..


상당히 잘만들었다..


맵도 거의 100% 비슷하고 화질도 ㅅㅌㅊ 하는거같은데


단점이 마우스키보드로 하는게아니라 손가락으로 터치하는식이라


조준도힘들고 ... 사람들이 전부 한번쏘기시작하면 에임 맞추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부 가만히 서있음 ...


나도 그랬지만 ㅋㅋㅋ


하여튼 확실히 재미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