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아이콘 이미지


드디어 무접점 키보드를 구매했당...


처음으로 사용해보는거라 상당히 기대를..ㅋㅋㅋㅋ



일단 제품 모델은 앱코 해커 945P 텐키리스 무접점 키보드 !!!!!!!!


키무게는 45g 모델으로 구매를 딱!!!!!


55g와 45g 의차이점은


55g가 키감이 조금더 무겁고 45g가 더가볍다..


55g는 키감이 쫀득쫀득하고 45g는 사각사각 거린다.


나는 키감이 무거운걸 싫어하는편이라 45g를 구매했다..


일단 박스자체는 다른키보드박스와 별반 다를게없었고 아주평범한편이였고..


박스안에 키보드 덮는걸 뽁뽁이로 감싸져있었다.. 은근히 포장은 꼼꼼히 잘해서 보내주는듯 ^^ ㅋㅋㅋ


구성품은 설명서 ,드라이버CD ,키보드 스프링 이끝이다..


아쉬운점은 키캡리무버가 동봉이 안되어있다 ..ㅠㅠ 


키감자체는 진짜 무접점 처음써보지만 진짜 개쩌는거 같다..


기계식키보드를 쓸때도 청축,갈축보다 적축,저소음적축을 선호하는 나로써는 무접점은 진짜 신세계....


확실히 기계식키보드 보단 소음이 덜하고 누르는 느낌이 부드럽다..


비싼 해피해킹,리얼포스 같은 가격대가 비싼 무접점키보드보단 통울림이 심하다고 하던데


역시 통울림 소리는 좀 있는편이다..


한무랑 앱무중에 엄청난 고민을 했는데 결국 앱무로 지른이유는 단순히 LED가 더이뻐서 ㄷㄷ


하여튼 키보드자체는 상당히 만족스럽고 키감도 너무 부드럽고 또각또각 사각사각 거리는 느낌이 너무좋다.


결론 잘산거같다 ^^